본문 바로가기

shoes/ADIDAS

코트밴티지/S78765/온라인단독/남성신발추천/스니커즈추천

오늘 소개할 신발은 ADIDAS 브랜드의 코트밴티지 라는 신발입니다.


adidas Originals 에서 새로이 제작한 벌크나이징 슈즈로 코트 스타일 중 가장 아이코닉한 로드 레이버

OG 상품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아카이브 모델을 현대적으로 다듬었으며 설포와 측포의 블로킹이 디자인 포인트입니다. 

베이직 라인 아이템으로 기본 화이트 삼선이 적용되었습니다. 



가성비: 

디자인:☆ 

착용감:☆ 



어찌보면 슈퍼스타,가젤이랑 비슷하게생겼네요

다른 브랜드로는 컨버스랑도 비슷하고....비슷한 종류가 무지많군요

종류는 총 4가지 이며 

종류마다 다양한 코디를 할수있습니다.

일단 설포와 측포의 블로킹이 디자인포인트라는데


설포(Tongue) = 신발의 혀

측포(Quater) = 옆날개부분

컬러 블로킹(Color blocking) = 색의 블록 구성이란 의미로, 한 가지 색의 덩어리를 이어붙인 상태로 하여 전체를 만들어내는 방법

단순히 사각형의 컬러 블록을 조합하거나 복잡한 계단 모양으로 하는 여러 가지로 활용 할 수 있다 고 합니다.


고로 아디다스에서 OG상품을 업그레이드 한 결과 코트 밴티지가 나온거겠지요

그래서 인기있는 신발이 된 이유이기도 하고요


설명은 여기까지!!



저는 디자인 측면에서 별을 3개 준 이유는 너무 흔해서 3개 주었습니다.

아디다스하면 딱 떠오르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아무리 인정받는 신발이라도 흔해보일거같네요.


가성비는 최고인거같습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shop.adidas.co.kr/adiMain.action ) 기준으로 69000원 온라인 단독상품은 89000원으로


디자인 예쁜 신발보다 굉장히 저렴해 보이는 상품입니다.


가성비 하나는 인정합니다.


착용감은 스니커즈화 이다 보니 그렇게 기대하시면 안될거같습니다.


사이즈를 작게샀을시 오래신으면 발목부분이 까질수가 있으니 


손가락 1개 들어가게 신으시는게 좋으실거같네요.


(반스어센틱도 발목부분 까지면 엄청아프다는 ㅠ)


맨밑 사진에 나와있는 엠보싱 처리된 코트밴티지가 온라인 단독상품입니다.


약간 특이하면서 디자인면에서 괜찮은거같네요


2만원 더주고 살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코트밴티지 온라인 단독상품